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모님이 제주도 여행가서 사오신 양갱, 쵸코렛

여러가지🐱‍🏍정보

by 수연E 2019. 12. 1. 18:08

본문

반응형

부모님께서 제주도 여행 중에 사오신 양갱과 쵸코렛들입니다

개인적으로 쵸코렛 쪽이 더 맛있네요



한라봉, 블루베리, 백년초, 감귤 이렇게 4가지 맛으로 나왔습니다




쵸코크런치는 곡물에 화이틔쵸코가 발라져있고 각각

한라봉, 블루베리, 백년초, 감귤 향이 나는 맛입니다

화이트쵸코라 쵸코렛맛이 약하네요




양갱은 녹차, 키위, 감귤, 홍삼, 팥, 고구마, 검은깨 이렇게 7가지 맛입니다

하나찍어서 보여드릴려고 했는데 가족들과 나눠먹다보니 다 먹었네요


감귤맛만 먹어봤는데 시중에 파는 양갱보다 덜 달면서 은은한 감귤향이 납니다

옛날에 비해서 제주도 기념품들이 많이 발전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