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누 티라미수 바닐라 라떼 후기

수연이의 일상

by 수연E 2019. 12. 3. 21:46

본문

반응형


제 돈주고 산 카누 티라미수 라떼, 바닐라 라떼 후기입니다

각각 1통씩 샀지만 혼자 다 마시기엔 많은 것 같아 친구랑 나눠먹었습니다



티라미수 바닐라 라떼 1통에 각각 8개씩 들어있습니다

1통씩 2통을 샀지만 친구랑 반반 나눠서 4개씩 가져갔네요



티라미수부터 먹어봤는데 맛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모카맛이 아닌 티라미수에 가까운 맛이 납니다

전에 카페에서 티라미수라떼를 사먹었는데 그거랑 비슷한 맛이 나네요

이 가격에 이정도면 괜찮네요 카페 자주 가시는 분은 카누 티라미수 라떼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바닐라 라떼도 타자마자 바닐라향이 나면서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누 라떼보단 카누 바닐라 라떼가 더 달달하고 맛있네요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바닐라 라떼 탈 때 우유를 조금 넣어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우유를 하나도 안넣고 끓인 물만 넣어 마셨는데 맛있네요


한봉지에 500원도 안되는 가격이니 한번씩 사드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