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륙의 실수 PT15 이어폰 구입사용기

수연이의 일상

by 수연E 2019. 12. 28. 12:02

본문

반응형

몇 주 전에 주문해서 오늘 온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우는 PT15 이어폰입니다

국내에서도 팔지만 가격이 2배나 차이나기 때문에 알리에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문하고 10일만에 왔습니다

알리 몇 번 이용해보니 늦었을 땐 최대 2주(14일)이 걸리네요




보호케이스가 고급스럽습니다




저는 옵션으로 고급 이어폰줄로 바꿨습니다

그래도 1개에 14.52달러(16850원) 밖에 안됩니다

그래서 2개를 샀습니다 2개 사도 한국돈으로 33000원 밖에 안나오네요

물론 배송비도 무료입니다


한국에서 PT15 이어폰을 구입하면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1개에 3만원대에 판매중입니다

제가 게임이랑 음악감상용으로 사용해보니 이게 만원 조금 이어폰이라고 생각이 안들만큼 소리가 좋습니다


진짜 가성비이어폰입니다

소리가 5만원짜리라고 해도 믿을 정도입니다


공간감 해상력도 제가 예전에 쓰던 번들이어폰보다 훨씬 좋고

음질이 뒤에 뭍히는 예를 들어 게임상에서 바스락거리는 소리라던지


노래부를 때 아~하고 소리지르고 약간 숨소리 같은 소리도 들려주네요


10만원 이상 고급이어폰을 쓰시는 분들은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번들이어폰 쓰다가 구입한다던지 막 쓰고 다닐 저렴한 이어폰을 원한다던지

하시는 분들은 이 이어폰을 추천합니다


이거 후속작 PT25가 있는데 그건 소리가 약간 튜닝된 것 같다고

오히려 전작인 PT15를 많이 추천하길래 이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제가 알리에서 구입한 링크도 남기고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AliExpress.com Product - New SENFER PT15 In Ear Earphone Earburd Graphene Dynamic Driver Unit HIFI Earplhone Earplug With MMCX Interface Free Shipping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