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주영상테마파크에 갔습니다

수연이의 일상

by 수연E 2020. 1. 1. 10:56

본문

반응형

나주영상테마파크에 갔습니다

예전부터 많은 사극들이 여기서 촬영되었다고 합니다



입구부터 뭔가 테마파크 느낌이 나네요




입장료가 저렴해서 부담없이 관람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쉬는 날은 아닌데 다른 가게들이 문을 안열었네요

아니면 가게들이 없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본격적으로 테마파크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벽화를 잘 그려놨네요




테마파크지도입니다




나주시 지도입니다




여기서 촬영하고 간 배우들 손바닥과 싸인들입니다




여기서 촬영된 사극들인데 많네요




고궁들 한쪽에 명화미술관이라는 특별전시관이 있습니다

전세계 명화들 복제품을 모아둬서 감상할 수 있게 해놨습니다




마을이랑 장터부근같네요




무료로 전통의상을 입고 촬영할 수 있게 해놨습니다




한쪽에서 도자기를 굽고 계셨습니다

판매중이라 합니다




여기는 갑옷체험방입니다

갑옷을 입고 촬영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성내부입니다



성문 입구인데 밖에는 아무것도 없는 들판입니다




내부에 있는 궁궐입니다




관리가 잘 되어있네요





테마파크 앞에 유스호스텔도 있습니다

아마 외국인 관광객들 하루 묵어가게 하려고 지어놓은 것 같네요

지은지 10년이 넘는 테마파크인데 관리가 잘되어있고 가족나들이 하기에 괜찮은 장소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