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겨울왕국2 아트북을 샀습니다(겨울왕국1 아트북과 비교)

수연이의 일상

by 수연E 2020. 1. 10. 15:34

본문

반응형

겨울왕국2 아트북을 샀습니다



책 두께는 겨울왕국1 아트북이 더 두껍네요

겨울왕국1은 아예 처음부터 기획하는거라 두껍습니다




책크기도 비슷합니다




속표지가 바꼈네요




겨울왕국인데 가을왕국 같은 겨울왕국2 입니다




엘사드레스 기획안이 여러개가 그려져 있고 엘사 활동복도 여러가지가 그려져 있습니다




빨간내복 드레스는 기획 초기때부터 준비한거였네요




책 질감은 겨울왕국1 아트북이랑 겨울왕국2 아트북이랑 차이가 없습니다

둘 다 좋습니다


보니까 정령들의 이야기도 나오고 부모님이야기도 나옵니다

정령들을 더 존재감 있게 얼굴이나 형태를 만들려고 했다가 포기한 것도 나옵니다


정령들 컨셉아트도 여러개 그려져있습니다

컨셉아트 그림들이 이쁩니다


나머지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부분은 이야기 하지 않겠습니다




뒷표지입니다 성그려진 것이 겨울왕국1 아트북이고

정령돌 4개 그려진 것이 겨울왕국2 아트북입니다




6년동안 200원이 내렸네요

그래도 물가 상승률을 고려하면 싼건가?




겨울왕국1,2 아트북 속표지입니다

눈결정 모양이 바꼈네요

저 눈모양 자세히보니 엘사가 발바닥으로 땅을 내려칠 때 생기는 눈모양이랑 비슷합니다


전체적으로 겨울왕국2팬이시라면 살만한 가치가 있는 책입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