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명카츠 신상 돈카츠핫도그 피카츠를 먹어봤습니다

수연이의 일상

by 수연E 2020. 1. 7. 01:44

본문

반응형


동명카츠에서 1월에 나온 신상 돈카츠핫도그(돈까스핫도그)인 피카츠를 먹어봤습니다

이름처럼 생기지 않고 것보기엔 평범한 핫도그처럼 생겼네요




저는 치즈피카츠를 시켰습니다

오리지날피카츠(소세지)는 아직 재료가 안와서 못시켰네요




이렇게 케챱도 뿌려봤습니다

소스는 핫도그전문점처럼 다양하지 않고 케챱만 있습니다




맛은 치즈가 안에 있고 겉에가 밀가루 반죽이 아닌 고기가 감싸고 있습니다

마치 치즈돈까스 같네요

개인적으로 치즈가 들어간 핫도그는 이게 제일 맛있습니다




보여 드릴려고 방향을 틀었더니 반죽이 내려가서 속이 잘 안보이네요

안에는 치즈가 있고 겉에는 고기가 감싸고 있는 형태입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소세지 작은 것이 들어있네요

케챱 대신 돈카츠소스를 뿌려먹어도 어울릴 것 같습니다


돈까스처럼 밥하고 먹어도 맛있을 것 같네요

다음에는 오리지날핫도그도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