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리아 미라클 버거 비건 채식버거를 먹었습니다

수연이의 일상

by 수연E 2020. 2. 13. 21:23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롯데리아가서 새로나온 버거인 미라클버거세트를 시켰습니다

미라클버거는 놀랍게도 비건버거 채식버거입니다

고기가 안들어간 버거입니다

 

고기가 안들어가서 아쉬운데로 지파이도 하나 시켰습니다 ㅎㅎ

 

 

이렇게 보면 그냥 버거 같습니다

패티가 두개인데 위에 튀김은 양파튀김이고 아래가 비건패티? 식물성패티입니다

 

 

한입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뜨거워서 그런지 고기패티인지 식물성패티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가운데 양파튀김은 다른 버거에 넣어도 어울릴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비건버거라 마요네즈가 안들어가 있는데 마요네즈소스가 들어 있었으면 양파튀김이랑 어울려서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한번 식물성패티만 따로 뜯어먹어보니 바삭한 전 같습니다

그리고 고기패티랑 위화감이 크지 않습니다

저는 콩고기 같은 건 줄 알았는데 콩고기보다 맛있네요

 

 

고기가 없어서 아쉬운데로 지파이도 시켰습니다

 

 

지파이도 바삭하고 맛있네요

제가 시킨 건 하바네로맛입니다

 

요약하자면 미라클버거는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고기패티가 들어간 버거랑 위화감이 크지 않았습니다

 

채식버거라 그런지 느끼한 맛이 덜 느껴졌습니다

마요네즈소스를 선택할 수 있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마요네즈소스를 추가할 수 있으면 추가해서 한번 더 먹어봐야겠습니다 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